다이안옵티칼

안경원 브랜드

PARIS GLASS

  • Brand Introduce

    파리글라스는 다이안옵티칼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프랜차이즈 안경원 브랜드로서 기존의 안경원과는 다른 차원의 모습을 선보이려 합니다.

  • Differentiation

    - 세계 각국에 적용 되고 있는 글로벌 감각의 상품 소싱 노하우를 반영
    - 정직한 규격시공의 원칙과 쾌적한 설계공간으로 배치하여 내추럴하고 색다른 안경원 컨셉 적용
    - 안경 전문가를 육성하고 있는 전문 교육기관인 일본 파리미키로부터 전문적인 교육과 매장 실습의 지원으로 최첨단 시스템 검안이 가능

  • Competitiveness

    - 세계적인 안경 전문 기업의 자회사로서 모기업의 시스템을 적용
    - 세계적인 유통 구매 Network 을 통한 유명 Brand 다량 확보
    - 베테랑 전문가의 최첨단 시스템에 의한 서비스로 고객의 반복구매를 유도

  • Benefit

    - Global Network를 통해 선진 아이웨어 문화를 반영하여 다양한 최신 트렌드 상품 공급
    - 고객의 만족도를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고객 만족도 조사(VOC)를 통하여 고객의 NEEDS에 부합
    - 눈 건강과 휴식을 동시에 누릴 수 있어 고객의 만족도와 상품 구매도를 높여 서로 윈!윈! 할 수 있도록 기여

  • Concept

    PARIS GLASS는 편안하게 고객들에게 다가가며 세련됨과 트랜디함을 잃지 않는 스타일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 Marketing

    다양한 프로모션과 참신한 마케팅으로꾸준하게 고객을 유입시킬 수 있도록 기획합니다.

  • Service

    단순히 매출만을 위한 접객이 아닌 고객의 편의과 감동을 위하여 마음의 감동을 주는 서비스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 Vision

    한결같은 가격과 품질로 믿음을 주고 높은 가성비와 다양한 혜택으로 고객생활에 보탬이 되며 차원이 다른 서비스로 즐거움이 가득한
    PARIS GLASS로서 홈플러스와 상생하는 안경원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