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안옵티칼

안경원 브랜드

파리미키

  • Brand Concept

    파리미키는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이 기대하는 것, 그 이상의 놀라움과 감동의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브랜드입니다. お客様おひとりおひとりにお合わせしたおもてなし とお客様の想像を超えた驚きと感動的な価値を提供する。 - 주식회사 미키홀딩스 대표이사 사장 타네 히로시님의 메시지 중

  • Brand Mission

    파리미키는 "시력이 좋지 않은" 고객님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서 『고객 한 사람 한 사람에게 어울리는 최적화된 서비스』 가 꼭 필요하다고 생각해 왔습니다. 그것은 "안경"이라는 작은 것이 고객님의 얼굴, 개성,
    그리고 "뇌(젊고, 건강하고, 스마트하고자 하는 의지)"를 표현하는 것이며, 그로 인해 고객님의 매력을 최대한 이끌어낼 수 있다고 확신하기 때문입니다.

  • Brand Point

    전 세계의 최고의 상품을 세계적인 안경체인점 파리미키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컨시어지(Concierge)의 개념으로 고객에게 풍부한 지식, 친절한 설명, 자상한 태도로 안경사의 프로페셔널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Brand Positioning

    파리미키는 일반인이 접근하기 어려운 독특한 명품을 즐기는 최고의 고객에게 세계 최고 수준의 아이웨어로 파리의 예술성을 닮은 세계적인 안경체인점으로 포지셔닝 합니다.

  • Brand Communication Keyword

    예술, 최고급, 하이엔드, 로얄티, 노블레스, 럭셔리, 프랑스 파리, 유럽, 안경사의 전문성, 섬김, 동양적 가치관, 컨시어지(Concierge), 스튜어트(Stuart)

  • Target Customer

    1차 타겟고객 : 50~60대 여성으로 구매력이 있으며, 브랜드의 가치를 알며 자신의 가치를 위해 투자를 아끼지 않는 그룹
    2차 타겟고객 : 20~30대 여성으로 트렌드를 확산시키고 브랜드의 인지도 제고에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그룹

  • Brand Color

    칼라 사용에 있어 파리미키 자사 칼라인 블루와 프랑스와인 보르도 색상을 메인 칼라로 사용한다. 비비드한 칼라는 자제합니다.

    • 파라미키 블루
      파란색

      Pantone : 2755C/C:100 M:95 Y:0 K:30/R:20 G:25 B:90

    • 보르도와인
      와인색

      Pantone: 504M/C:39 M:87 Y:73 K:57/R:87 G:28 B:32

  • Interior Concept

    파리미키는 예술을 사랑하는 이들의 도시, 프랑스 파리의 대표적인 건축물 에펠탑 , 방돔광장의 High-end 브티크, 베르사이유 궁전 샹들리에 등 파리의 명소들을 모티브화하여 아르데코풍의 인테리어를 통해,
    프랑스의 귀족이 느낄 수 있는 최상의 서비스를 고객에게 제공하며, 고객을 왕으로 섬긴다는 파리미키의 가치를 담아냅니다.

  • Brand Logo『MANDALA』(만다라)
    PARIS MIKI

    파리미키 로고마크 MANDALA』(만다라)의 의미는 여러 문화, 세대, 성별을 넘어 사람들과의 만남과 결합, 그리고 새로운 발전을 기원한 미키 그룹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 로고 마크입니다. Paris Miki문자가 바깥쪽, 안쪽으로 쌍방향에 나란히 회전하는 이미지로 디자인되었다. 이는 각기 다른 개성을 가진 사람이 모인 미키 그룹이
    사람이나 상품을 중심으로 하고자 하는 힘(구심력)을 갖춘 한편, 새로운 가치관이나 서비스를 널리 알리는 존재가 되고 싶은 소원을 담고 있습니다.

  • DO
    • 01

      상품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합니다.
    • 02

      명품샵 및 백화점 명품관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03

      제품은 항상 조심히 검정 장갑을 끼고 만져야 합니다.
    • 04

      고객의 가치를 높이기 위한 서비스를 행합니다.
    • 05

      고객에게 차를 대접하며 필요에 따라 약간의 요기거리를 제공한다. 대접하는 차와 요기거리는 최상의 것으로 준비합니다.
    • 06

      안경사들이 판매되고 있는 전략상품의 안경들을 착용하기를 권장합니다.
  • DO-NOT
    • 01

      제품에 있어 저렴하거나 브랜드 가치가 낮은 제품은 취급하지 않습니다.
    • 02

      매출을 위하여 과도한 프로모션(할인,쿠폰,무료, 경품 등)을 하여 브랜드 가치를 떨어뜨리지 않습니다.
    • 03

      매출을 위하여 저가의 제품을 진열하지 않습니다.
    • 04

      장기적인 이익과 성장을 위하여 단기적인 이윤을 쫓지는 않습니다.
    • 05

      고객을 기다리게 하지 않습니다.
    • 06

      고객의 요구나 불만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 07

      Paris Miki 홍보를 위하여 어울리지 않는 매체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 08

      인테리어 컨셉에 맞지 않는 디스플레이는 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