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안옵티칼

안경원 브랜드

렌즈맨안경원

  • Brand Concept

    렌즈맨안경원은 자세한 설명과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가 고객을 이해하여 아름다움과 밝은 시야를 위한 상품을 제공하는 전문 안경원입니다.

  • Brand Mission

    렌즈맨과 고객의 가치창조는 고객이 만족하는 안경을 제공하는데 있습니다.
    고객의 만족은 최고의 서비스로 밝고 편한 안경을 제공하며 아름다운 T-ZONE을 제공함으로서 이룹니다.

  • Slogan
    렌즈맨 안경원은 고객의 눈 건강을 위해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 Target Customer

    렌즈맨안경원의 주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시력교정과 멋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로, 안경사의 친절한 서비스와 자세한 설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타당한 제품을 선호하며 무조건 저렴한 가격을 찾지 않는 고객으로 특정연령이나 성별을 나누지 않는 가족단위의 고객입니다.

  • Basic Marketing Factors

    렌즈맨안경원의 주 고객은 자신에게 맞는 시력교정과 멋을 동시에 해결할 수 있는 상품과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로, 안경사의 친절한 서비스와 자세한 설명을 중요하게 생각합니다.
    합리적인 가격의 타당한 제품을 선호하며 무조건 저렴한 가격을 찾지 않는 고객으로 특정연령이나 성별을 나누지 않는 가족단위의 고객입니다.

  • 누구나 쉽게 찾아올 수 있는 부담 없는 분위기

  • 안경사의 친절한 서비스와 자세한 설명

  • 전문가가 추천하는 좋은 렌즈

  • 전문가의 자존심을 건 정밀한 조제

  • 고객의 멋을 찾아드리는 추가 제안과
    어울리는 상품

  • 장기적인 신뢰 구축을 위한 정찰제 준수

  • Brand Communication

    안경사는 고객을 이해하며 친절한 서비스와 자세한 설명으로 상담을 하여 신뢰를 구축합니다.
    밝은 표정과 신뢰 있는 안경원의 구전 효과를 최대한 얻어냅니다.
    홈페이지, 뉴스레터 등의 각종 매체를 통하여 상품과 서비스에 대한 정보를 최대한 공유함으로써 고객과의 소통을 촉진합니다.
    좋은 렌즈와 정밀한 조제기술로 편안함으로 제공하고, 고객의 취향을 고려한 상품 제안으로 아름다움을 제공합니다.
    지역사회의 일원으로 다양한 지역 공헌활동에 참여합니다.

  • Brand Essence

    렌즈맨안경원은 친절한 서비스와 자세한 설명으로 전문가로써의 신뢰를 구축한다. 좋은 렌즈와 감각 있는 안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시합니다.
    정밀한 조제로 밝은 시야를 제공하며 멋을 살릴 수 있는 상품을 제안합니다.

  • Brand Benefit

    렌즈맨안경원에서 고객은 친절한 안경사와의 자세한 상담을 통해 자신에게 맞는 아름다움과 밝은 시야를 찾을 수 있습니다.
    전문가의 명예를 포함시킨 완성도와 고객의 만족도를 높인 안경만을 고객에게 인도합니다.

  • Price

    좋은 품질의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정가 판매합니다.
    가격의 정찰제를 준수하여 철저한 신뢰를 구축합니다.

  • Service

    고객이 원하는 것이 무엇인지 가장 먼저 생각합니다.
    상품이 진열되기 전 전피팅(PREFITTING)을 하여 고객이 처음부터 편안함을 느끼게 합니다.
    문진표 등 다양한 방법으로 고객을 우선 이해합니다.
    친절한 서비스, 자세한 설명으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합니다.
    좋은 렌즈를 정밀하게 조제하여 고객에게 편안한 밝은 시야를 제공합니다.
    안경의 인도 시 품질보증서를 발행합니다.
    전문가로서 안경사의 역량을 강화하는 교육(상품지식,상담스킬 및 테크닉,서비스강화교육 등)참여에 최선을 다합니다.
    고객의 아름다움을 위하여 어울리는 상품을 다양하게 제안합니다.
    고객의 요구는 최우선으로 처리하여 어떠한 경우에도 고개의 불만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 Quality

    문진표 등을 통하여 고객을 깊이 이해하고 어울리는 상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렌즈를 정밀하게 조제하며 품질을 품질보증서로 보장합니다.

  • Place

    고객의 접근성과 편의성으로 고려하여 주차가 용이하거나 또는 접근이 용이한 집중 상업 시설 및 유동인구가 많은 곳에 위치합니다.
    고객의 편안함과 적절한 상품 구색을 위하여 10평 미만의 안경원을 구성하지 않습니다.

  • DO-NOT
    • 01

      과도한 할인 등의 프로모션 등으로 정찰제를 해치지 않습니다.
    • 02

      고객을 기다리게 하거나 요구, 불만 등을 무시하지 않습니다.
    • 03

      고객에게 상품을 대충 설명하지 않습니다.
    • 04

      고객의 접근이 어려운 곳에 입점하지 않습니다.
    • 05

      배후 또는 유동인구가 적은 곳에 입점하지 않습니다.
    • 06

      가격에 비해 품질이 떨어지는 지나치게 고가인 상품을 판매하지 않습니다.
    • 07

      방문하여 구매하지 않는 고객에게 불친절하게 하지 않습니다.
  • DO
    • 01

      고객의 방문시 친절한 인사를 건넵니다.
    • 02

      고객과 문진표를 통하여 고객을 이해하려 노력합니다.
    • 03

      고객의 취향과 시력 등을 고려하여 상품을 제안합니다.
    • 04

      고객에게 제안하는 상품에 대해서는 자세하게 설명합니다.
    • 05

      고객에게 어울리는 상품은 다양하게 제안합니다.
    • 06

      모든 조제된 안경은 품질보증서를 발행합니다.